본문 바로가기
뉴스

동덕여대 측 남녀공학 전환논의 중단-> 강의실 점거 중단+수업 정상화 요청

by mccutterNews 2024. 11. 21.
반응형

남녀공학 전환 논의로 인해 학생회측과 갈등을 겪고 있는 동덕여대 학교 측이 남녀공학 전환논의를 중단하고 학생회 측에 학교 건물 점거 중단을 요청한다고 밝혔습니다.

동덕여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 알아보기

반응형

동덕여대 측 남녀공학 전환논의 중단

남녀공학 전환 논의로 인해 학생회 측과 갈등을 빚어온 동덕여대 학교 측에서 남녀공학 전환 논의를 즉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동덕여대

동덕여대 학교측은 학생회 대표와 장기간 면담 끝에 남녀공학 전환 논의를 즉각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학교측은 추후에 남녀공학 전환을 다시 추진할 경우 우선 학생회측과 충분한 논의를 거친뒤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동덕여대

동덕여대 학교측의 이같은 결정은 학생회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힌 결과로 해석됩니다. 동덕여대 총학생회측은 앞서  어제(11월 20일) 진행된 남녀공학 전환에 대한 찬반 투표에서 1,973명 중 1,971명이 반대표를 던져 반대 여론이 압도적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동덕여대

강의실 점거 중단+수업 정상화 요청

동덕여대

또한 동덕여대 학교측은 학생회 측에 즉시 강의실 점거를 중단하고 수업 정상화에 협조해줄것을 요청 하였습니다. 다만 이에 대해 학생회측은 아직 점거 농성을 끝내기에는 이르다는 입장입니다. 동덕여대 총 학생회 측은 남녀공학 전환 논의가 전면 철회될 경우에 점거 농성을 끝내겠다는 입장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